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후기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블로그 후기를 보고 나서 너무 구매하고 싶었는데 코드유쇼핑몰이 잠시 쉬어간다는 얘기를 듣고 나서 중고거래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중고판매라 부르는 가격도 상이 했지만 보통 5만원대에서 7만원대? 정도 까지 봤던 것 같다. 나는 한번 착용한 제품 53000원에 구매하게 되었다.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사진 

원피스
코드유원피스옆모습. 파임이 있어 일상생활에선 안에 이너티 필수다. 
코드유원피스
코드유원피스
코드유원피스
나시원피스라 휴양지에서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을 것 같다. 실제로 내가 본 후기도 단독으로 입고 가디건만 위에 두른 후기였는데.. 꼭 제주도에 가서 입어야지.
코드유원피스와 가디건
색조합이 비슷해서 이렇게 입어도 마음에 든다. 
가디건
코드유원피스+가디건
베지터블가디건
코드유원피스+가디건. 이조합도 마음에 든다. 
코드유원피스와 반팔티
코드유원피스+반팔티. 무난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반팔티
회사 출근룩으로도 이정도면 괜찮을듯.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후기

중고거래로 구매한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중고나라에서 구매하였고 보통 1-2번 정도 입거나 시착만 한 거의 새제품을 파는 사람들이 많았고 가격은 5만원대에서 7만원대까지 다양하였다. 혹은 코드유 다른 제품들과 섞어서 판매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코드유쇼핑몰 수요층이 워낙에 두터워서 다른 코드유 제품들도 많이 중고나라에 올라오고 있었다. 

 

어쨌든 진짜 힘들게 구한 코드유 카인드원피스 인데 실제로 받아보고 마음에 들었다. 

비침은 있다. 속옷은 스킨색으로 입거나 예민한 사람들은 속바지를 착용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그리고 면소재라 그런지 정말 가볍고 여름에도 휘뚜루마뚜루 입기 편하다. 

 

나의 경우 블로그에서 착샷을 보고 구매한 것인데 휴양지에서 원피스만 입고 위에 가디건을 걸쳐준 사진에 반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번여름 제주도를 간다면 꼭 그렇게 입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갈수는 있을지ㅜㅜ

 

일상생활에선 원피스 단독으로 입기에는 옆파임이 있어서 무리일 것 같고.. 생각보다 앞파임은 심하지 않다. 

반팔티나 원피스 위에 가디건 혹은 맨투맨을 매칭해서 입어도 예뻐서 출근 데일리룩으로도 손이 많이 갈 것 같고 가을에도 맨투맨 안에다가 입으면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너무 더워서 맨투맨 착샷은 찍지 못하였다. 

 

뭔가 입은것 만으로도 청량한 느낌이라 입고 나간날에도 사람들이 예쁘다고 어디서 구매한 거냐고 물어봐줘서 기분이 좋았다. 

 

여하튼 구하기 어려웠는데 받고 나니 마음에 들어서 후회는 없었던 코드유 카인드 원피스 후기였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플 제주도 여행후기와 가볼만한 곳  (1) 2021.07.30
제주도 하루여행코스와 가볼만한 곳  (0) 2021.07.29
제주도 여행  (0) 2021.07.27
7월 일상  (0) 2021.07.24
모더나 백신 2차 후기  (0) 2021.07.23